R&D 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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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 펌프 타워


오늘날 대형 선박의 저급 연료유 (벙커유) 사용에 따른 환경 문제 이슈화 및 IMO(International Maritime Organization-국제해사기구)가 제정한 “선박으로부터 오염 방지를 위한 국제협약"에서 보면, 선박에서 배출되는 대표적인 오염물질인 황산화물(Sox), 질소산화물(Nox), 이산화탄소(CO2), 미립자(Particle)에 대한 규제 강도를 날로 높여나갈 예정이고, 유럽과 북미 연안의 ECA(배출통제지역, Emission Control Area)를 운항하는 선박의 경우 2016년부터 황산화물의 배출량을 0.1% MGO(Marine Gas Oil)로 제한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향후 2020년 이후에는 전세계 항로에서 0.5% MGO의 강제 규범이 시행되는 사항에 직면해 있습니다. 대상 선박은 기존 운항 중인 선박 뿐만 아니라, 신규 건조하는 선박에도 적용을 하여야 하고, 기존 선박은 LNG FUEL TANK를 신규 설치 혹은 교체하여 운항해야 하는 실정입니다.

이에 자사는 급변하는 조선산업의 변화에 앞서가기 위해, LNG 연료 선박 핵심 기자재인 연료 SUPPLY UNITS으로 Cargo Containment 내에 설치되어 LNG 연료의 Loading / Unloading / Leveling 등의 역할을 하는 선박용 신조 및 개조 연료 탱크의 연료 공급 및 탱크 내부 감시, 제어를 하기 위한 기능형 PUMP TOWER 구조물을 독자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